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팬텀싱어4' 결승 투표하기 방법 공개…크레즐 진호 VS 포르테나 서영택 VS 리베란테 김지훈 우승 팀은?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팬텀싱어4' 결승 진출팀(사진제공=JTBC)
▲'팬텀싱어4' 결승 진출팀(사진제공=JTBC)

'팬텀싱어4' 결승 투표하기 방법이 공개됐다. 크레즐 진호, 포르테나 서영택, 리베란테 김지훈 중 우승 팀이 나올 예정이다.

2일 JTBC '팬텀싱어4' 결승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제4대 팬텀싱어가 되기 위해 지난 7월 첫 제작진 예심을 시작으로 무려 11개월을 치열하게 달려온 싱어들의 대장정이 막을 내린다.

결승에 오른 3팀은 크레즐(김수인·이승민·임규형·조진호), 포르테나(이동규·오스틴 킴·서영택·김성현), 리베란테(김지훈·진원·정승원·노현우) 중 '제4대 팬텀싱어'는 과연 누가 될 것인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팬텀싱어4'는 지난 2일 자정까지 진행된 온라인 시청자 투표 점수 10%, 생방송 동안 이루어지는 대국민 문자 투표 점수 60%를 더해 최종 우승팀이 정해진다.

지난 결승 1차전에서 세 팀은 각 팀만의 색깔이 보이는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프로듀서 점수와 400인의 국민판정단의 점수로 정해졌던 결승 1차전의 결과 1위 포르테나, 2위 크레즐, 3위 리베란테로 박빙의 승부를 펼쳤다. 세 팀 모두 결승 1차전에서 근소한 점수 차이를 보여 끝까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결과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시청자들은 #3388을 통해 문자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 팀에게 두 번 이상 투표하는 중복투표는 불가능, 세 팀 모두에게 투표하는 다중투표가 가능하다.

이번 우승팀에게는 총 2억 원의 상금과 전 세계 동시 앨범 발매 및 투어 콘서트의 특전이 주어지며, 2위에게는 상금 1억 원이 주어질 예정이다.

'제4대 팬텀싱어'는 오후 8시 5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JTBC '팬텀싱어4'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