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정동원·에일리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개회식 공연

용인특례시,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개‧폐회식’ 열어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용인특례시가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개회식에서 경기도 내 31개 시·군 합창단과 함께 노래할 용인시민 합창 자원봉사자를 공개 모집하며 행사 준비에 한창이다.

 

시·군 합창단과 합창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는 연합합창단은 오는 8월 25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개회식에서 ‘경기도의 노래’, ‘승리의 노래’, 베르디 오페라 아이다 중 ‘개선행진곡’ 등 3곡을 부를 예정이다.

 

선정된 시민은 8월 중 포은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사전연습은 물론 개회식 당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오후 3시에 시작되는 리허설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합창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홈페이지 및 용인시체육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1천380만 경기도민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개회식에는 약 18,000명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총 31개 시․군 합창단이 협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개회식은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저녁 6시 30분 관중 입장을 시작으로 선수단 입장, 본행사와 함께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가수 이찬원과 정동원 그리고 에일리, 이날치 밴드 & 엠비큐어스, 비오, 한담희 등이 초청이 될 예정이다. 이날 축하무대 엔딩은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사랑받는 이찬원이 무대를 꾸민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가수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 JTBC 톡파원25시의 MC를 맡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에는 KBS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매주 토요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앞서 이찬원은 장민호와 함께 오는 7월 10일 안양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