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틀 코인 로고
맨틀 코인 로고

맨틀(MNT) 코인 시세가 급등 중인 가운데 투자자 전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7일 오후 6시 30분 기준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맨틀은 전 거래일 대비 64.48% 오른 1857원에 거래되고 이ㄸ싸.

가상화폐 시장이 비트코인을 주축으로 성장하면서, 업계는 실물연계자산(RWA)에 주목하고 있다.

RWA는 실물 자산을 토큰화하는 것으로, 최근 블랙록이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RWA펀드 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RWA는 유동성 확보와 거래 비용 절감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시장 확장과 자산의 분산 투자에 유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맨틀네트워크는 RWA와 리퀴드 스테이킹 프로토콜(LSP)을 활용해 지속 가능하고,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안전한 디파이 생태계, 즉 '디파이 파라다이스'를 구축하려고 한다.

맨틀네트워크는 이더리움 레이어2 확장성 프로젝트로, LSP를 독자 개발해 이더리움 지분 증명(PoS) 네트워크에서 생성되는 보상의 일부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이를 통해 리스크 관리가 용이하며, 현대적인 설계를 기반으로 높은 수익률을 제공한다.

맨틀네트워크는 중앙화 거래소, DAO 커뮤니티, 거버넌스 코인, 이더리움 레이어2를 결합하여 디파이 생태계를 완성했다.

맨틀 트레저리는 자산의 리스크 관리를 면밀히 진행하며, 해당 자산들이 맨틀의 다양한 디파이 앱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생태계 전반에 걸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맨틀은 업비트에서 투자 주의 종목으로 지정된 상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