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결혼(사진=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캡쳐)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결혼(사진=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캡쳐)

배우 송중기의 재혼 소식이 알려짐에 따라 영국인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임신, 자녀, 프로필, 결혼식 날짜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튜버 이진호는 배우 송중기가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를 향한 루머로 인해 입을 닫았던 이유를 전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예비신랑 송중기가 말 못했던 결정적 비밀 ♥ 여친 향한 소름돋는 행동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진호는 "워낙 급박한 상황이라 편집이 어려웠다. 그래서 라이브로 진행한다. 또 단독이 여러 가지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진호는 "지난해 12월 26일날 단독 보도가 나왔다"며 "그때도 취재한 게 있어서 다루려고 했는데 지난 얘기를 꺼내야 해서 그냥 지나 갔다"며 송중기의 관한 이야기를 뒤늦게 전한 이유를 덧붙였다.

이진호는 "오늘 송중기가 기습적으로 혼인신고와 임신 사실을 이야기했다"라며 "카페 관리자에게 좀 아쉬웠던 건 지난 결혼도 다 같은 곳에 올라와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진호는 "근데 왜 송중기는 그동안 한마디도 하지 않았을까 알아봤더니 본인이 어떤 말을 하더라도 루머에 휩쓸 일 수 밖에 없어서 혼인신고까지 하고 나서 밝히려는 송중기의 의지가 있었다"며 그동안 침묵을 지켜왔던 송중기의 행동을 설명했다.

이진호는 "송중기의 결혼은 상당히 의미가 있다. 송중기가 밝힌 이상형에 연장선상에 있었다.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 기자간담회 당시 '현명한 여자가 이상형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게 조금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 전처(송혜교)와 결혼에서는 이련 표현이 없었지만 이번 결혼에는 현명하다라는 표현을 썼다. 또 송중기는 '자녀를 가지고 싶다는 건 인생의 목표다'라고 밝혔었고, 이번 결혼을 통해 이상형과 바람을 다 이루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 "케이티가 결혼을 했느냐. 아이가 2명이 있느냐. 이건 우리나라 배우가 아니기 때문에 그 내막까지 다 알 수 없다. 다양한 자료를 검토했을 때 딸이라고 했던 사진 속 아이는 절친의 아이고 임신처럼 보였던 배는 시간 순서대로 검색했을 때는 임신이라고 할 수는 없어 보인다"라고 부연했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0일 "송중기가 팬카페에 올린 글 모두가 사실"이라며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결혼식은 추후 올릴 예정이나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라고 설명했다.

송중기는 이날 자신의 팬카페에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 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입니다.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같은 소식에 송중기 신혼집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중기는 서울, 미국 하와이 등에 건물을 다수 보유한 부동산 재력가로 알려져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 따르면 송중기는 총 500억원 가량의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당시 '연중 플러스'는 송중기는 미국 하와이에 있는 와이키키 해변 근처의 콘도를 27억원에 매입했다고 전했다.

지난 2016년에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 단독주택을 100억원에 사들였고, 해당 건물은 최근 재건축돼 현 시세가 200억원까지 급등한 거승로 알려졌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해 12월 케이티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사진=Non smettere di sognare 스틸 컷)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사진=Non smettere di sognare 스틸 컷)

케이티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나이 한 살 연상이다.

영국인 국적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를 둔 그는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자랐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한 뒤 '리지 맥과이어' '나의 아버지' '온 에어: 석세스 스토리' '제 3자' 'CCTV : 은밀한 시선'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이탈리아에서 최고 시청률 17%를 기록한 드라마 'Non smettere di sognare'에서는 주연을 맡기도.

현재는 연기 활동을 중단, 배우 생활을 은퇴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