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등장인물·시간·후기·파트2 '한 눈에'(사진=넷플릭스)
[종합]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등장인물·시간·후기·파트2 '한 눈에'(사진=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1 등장인물, 파트2 제작, 인물관계도, 후기, 수위, 학생, 시간 등의 키워드가 일제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Netflix) 신작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이 24일 공개되면서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지난 23일 오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씨네파크에서 진행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레드카펫 이벤트와 21관에서 진행된 무대인사에는 유지태 (교수), 김윤진 (선우진), 박해수 (베를린), 전종서 (도쿄), 이원종 (모스크바), 박명훈 (조영민), 김성오 (차무혁), 김지훈 (덴버), 장윤주 (나이로비), 이주빈 (윤미선), 이현우 (리우), 김지훈 (헬싱키), 이규호 (오슬로), 김홍선 감독, 류용재 작가 등 작품의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하회탈을 쓰고 빨간 점프 슈트를 입은 강도단의 박진감 넘치는 화려한 퍼포먼스과 함께 레드카펫에 등장한 배우들과 제작진은 거센 비를 뚫고 와준 팬들에게 사인하고 사진을 찍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종이의 집' (사진-넷플릭스 제공) 
'종이의 집' (사진-넷플릭스 제공) 

이어 무대 위로 자리를 옮겨 팬들이 직접 남긴 다양한 질문과 요청에 직접 응답하는 역대급 팬서비스로 장내를 뜨겁게 달궜다.

 ‘강도단 이름을 직접 선택한다면’이라는 물음에는 “아버지 고향이라 전주” (조영민), “강원도” (김성오), “하와이” (이주빈)라는 재치 있는 답을 남겼고 이원종은 ‘인싸 브이’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장윤주와 김지훈 (덴버)는 무대를 순식간에 런웨이를 만들었고, 출연진 모두 아낌없이 볼하트를 날리는 등 잊지 못할 시간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은 24일 오후 4시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지난 2017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돼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을 리메이크한 이번 작품은 원작을 최대한 한국 상황에 맞게 각색했다. 

드라마는 남북이 종전을 선언하고 경제협력체제를 구축하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북한에서 가수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고 K팝 문화를 몰래 향유하던 도쿄(전종서 분)는 코리안 드림을 꿈꾸며 남한으로 이주한다. 

그러나 원치 않은 사건에 휘말려 수배자 신세가 되고 결국 스스로 생을 마감하려고 하는 순간, 눈앞에 교수(유지태 분)가 나타나 달콤한 제안을 건넨다. 남북 공동 화폐를 제작하는 조폐공사에 잠입해 돈을 훔치겠다는 대규모 프로젝트가 그것이다.

파트1은 총 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