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나문희·손예진·공효진·김혜수 정체 박진주 조현아 미주 리헤이 맞을까(사진=MBC)
'놀면 뭐하니?' 나문희·손예진·공효진·김혜수 정체 박진주 조현아 미주 리헤이 맞을까(사진=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나문희, 손예진, 공효진, 김혜수 정체를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더욱 치열해진 조별 경연이 이어졌다.

총 15명이 진출한 조별 경연은 지난주 첫 번째 조 대청봉(이성경, 김고은, 엠마스톤, 송혜교)이 전원 합격을 받으며, 남은 11명이 합격자 자리를 두고 불꽃 튀는 경쟁을 벌였다.

앞선 조별 경연에서 전지현, 김태리가 합격했고 제시카 알바는 탈락했다.

제시카 알바 정체는 배우 채정안이었다.

이어 비로봉 조 손예진, 나문희, 공효진, 김혜수가 등장해 장내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김혜수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3PASS를 받고 조별 경연까지 올라왔다.

김혜수 실물을 처음으로 접한 유재석, 하하, 김숙은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효진도 3PASS를 받고 올라왔다고 알려졌고 떠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공효진은 "예능이 처음이다"라며 "사랑스럽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전해 예능꾼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나문희 정체 배우 박진주, 손예진 정체 어반자카파 조현아, 공효진 정체 러블리즈 미주. 김혜수 정체 댄서 리헤이로 추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