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공인모
사진제공=공인모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공인모에서는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무료인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인모에서는 EBS 출신 24명 교수진의 수준급 최신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로 3-4명씩 교수진이 배치되어 있어 수험생들이 맞는 교수진을 선택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에서 모르는 것이 있다면 일대일로 교수진과 질문과 답변이 가능하다. 시흥, 천안. 구미. 울산 학원에서도 알려진 교수진이다.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추고 있는 공인모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1차, 2차 책을 난이도에 맞게 직접 집필한다. 이는 수험생들의 이해와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들을 짚어내기 때문에 단기합격률이 높다. 높은 퀄리티로 인해 공인모에서는 합격생과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과 교재 추천을 통해 새로운 가입자 수가 점차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에 따른 전국 모의고사 시험지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모의고사는 시험 출제위원급 수준을 갖춘 실력파 교수진이 직접 집필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본인의 실력을 판단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공인모는 교수진의 모의고사 해설 강의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1,2차 스피드 러닝반’ 으로 단기에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딸 수 있도록 내놓은 프로모션이다.

패키지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장학금과 자동차 레이를 얻을 수 있는 ‘2021 레이를 잡아라’ 프로모션이 자동 응모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준비방법, 공부기간, 독학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수입, 연봉, 전망에 대해서도 알 수 있으며 앞서 합격한 합격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시험후기를 볼 수 있다. 공인모는 코로나로 인해 조심하는 요즘 수험생들이 학원에 가지 않아도 공인중개사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한다면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제공하는 공인모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