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마이스터 본점에서 가정의 달 기념 방문이 많은 신혼 및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씰리, 템퍼매트리스 및 세라믹 식탁 등을 주말 한정 특가 행사를 한다고 알렸다.
 
특별히 패브릭소파 및 세라믹 식탁 특가 이벤트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부터 이태리 천연가죽소파,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여러 품목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외에도 이번 주말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프레임을 50% 할인가로 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같이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맞춤제작’이 가능한 소파브랜드다. 이에 사이즈 변경과 구조, 컬러와 재질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곳이며 품질에 비해 가성비 좋은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매장은 3층 규모의 대형 쇼룸으로 입주하며 필요한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마이스터 일산본점 지하 1층에서는 아동 가구 꿈꾸는 요셉과 인아트, 디보디 등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고 1층에는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앉아 보면서 고를 수 있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이스터는 포름알데히드와 벤젠이 없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안전한 소파를 제작한다.

2층은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으로 운영한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있으며 실내화를 갈아신고 직접 체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이라 많은 신혼부부가 방문한다고 한다.

호텔침대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지가 넓다. 소재는 패브릭, 가죽이 있어 선택하여 제작이 가능하다.

세라믹식탁과 포세린, 원목, 리놀륨, 대리석 식탁 또한 다른 곳보다 퀄리티 좋은 식탁 세트를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신혼 가구를 찾는 분들이 추천하는 매장으로 인천가구단지 및 서인천가구단지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의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물로 거의 모든 얼룩과 생활오염 제거가 가능하여 최근 관리가 편한 패브릭 소재로 가구 박람회에서 주목받고 있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힐스테이트 녹번역,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김포한강메트로타워예미지, 독산역 롯데캐슬, 김포한강자이 등 여러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할인혜택과 사은품 또한 제공한다고 한다.

매장에서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서인천가구단지 마이스터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하남가구단지 등 일산에는 자코모, 펜다, 에싸, 봄소와 등 다양한 유명 소파브랜드가 모여있어 혼수를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다”라고 전했다.

마이스터 본점은 주말 운영시간을 1시간 늘려서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 편한 시간에 방문해 달라고 남동공단가구단지 마이스터 매장 관계자가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