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사진=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친환경 소재 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이 가정의 달을 기념한다는 이름 하에 신제품 및 전시제품을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의 단골 고객은 루헨이 시즌마다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음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루헨이 다양한 행사를 시즌마다 준비하는 이유는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만족감과 쇼핑에 있어 즐거움을 느끼시라는 마음으로 준비하는 것이다.

최근 있었던 어버이날로 인해 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를 방문해주신 고객이 많아진 만큼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루헨퍼니처의 대표 상품인 패브릭소파, 통가죽소파 제품과 2층에 입점한 미국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페딕, 슬럼버랜드 등 전시상품을 최대 40%의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미국 Alta 패브릭원단을 사용한 신상품 카우치쇼파와 코너형쇼파 등도 10% 할인 혜택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알타 원단은 친환경 소재라는 메리트를 지니고 있으며 물로 오염을 지닐 수 있다는 편리함도 지니고 있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동탄가구단지 내 매장을 통해 독일 OKIN, HETTICH 사의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정확성을 올린 리클라이너쇼파와 직접 수입한 이태리 통가죽을 이용한 여러 종류의 4인소파를 비롯해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을 직접 매장에 전시하고 매장 방문객들에게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루헨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은 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가구는 눈으로만 보면 알 수 없기에 체험할 기회도 제공해드리고 있다.

수원가구거리 관계자는 “시국이 시국인지라 고객의 안전하고 거리두기 쇼핑을 보장해드리기 위하여 수시로 매장 방역과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을 체크하고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는 등에 힘을 쏟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헨 수원동탄점의 공식 블로그나 사이트를 통해 아실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