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임종득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영주시·영양군·봉화군)은 지난 5일 영주시상공회의소에서 영주시 지역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영주시 송년 연수'를 열고, 한 해 동안의 성과와 함께 당의 핵심가치와 영주의 비래 비전을 심도 있게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 의원은 교육 강연에서 당이 지켜야 할 핵심가치인 헌법 가치,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등을 설명하며 "정당은 가치 위에서 움직여야 흔들리지 않는다. 당원의 판단과 선택이 지역의 미래, 국가의 미래를 바꾼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당협이 거둔 주요 성과도 공유했다.

이날 연수에서는 46년간 지역 발전을 가로막았던 안정 비상활주로 문제의 해결 방향과 전략적 활용 방안 그리고 안정적인 방산기업 투자협약 예정 등 지역경제와 미래 산업 기반을 바꾸는 주요 사업들의 추진현황을 설명했다. 임 의원은 "영주시가 드론-베어링-방위산업-데이터가 연결된 첨단도시로 성장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연수에 참석한 당원들은 "수십 년간 해결되지 않던 지역 난제를 풀어내고, 미래 비전을 제시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지역 정치와 도시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임 의원은 "2026년을 영주 재도약의 원년으로 만들겠다"며 "성과로 보여주는 정치, 미래를 준비하는 도시 전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