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ODG’, ‘굥하우스’와 협업…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과 가능성을 응원하는 캠페인 진행
내년 2월 말까지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 한정 선물 증정
데스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과 그 가족을 응원하는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진행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과 그 가족을 응원한다.
데스커는 지난해 말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통해 아이가 주체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아이의 시작과 성장을 응원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은 학부모들에게 큰 공감을 얻으며 상반기 신학기 시즌 데스커 책상세트 카테고리 매출 역시 전년 대비 124% 성장했다. 특히 아이들의 주도성과 독립성을 키울 수 있는 멀티책상세트가 큰 인기를 끌었다. 데스커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와 공간 개선 프로젝트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진행되는 캠페인은 아이들이 첫 독립을 앞두고 느끼는 설렘, 걱정 등 여러 감정을 조명하며 새로운 시작과 가능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과 함께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ODG’에 공개된 콘텐츠는 아이부터 청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책상 앞에서 보내는 시간과 미래와 꿈, 가능성에 대한 생각을 진솔하게 담고 있다. 데스커는 ODG와 협업해 제작한 콘텐츠 (https://www.youtube.com/watch?v=hCKjpmu3prM)를 통해 시작 너머에 다양한 가능성이 펼쳐질 것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ODG와 제작한 콘텐츠의 연장선으로 데스커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https://www.instagram.com/desker_official/?hl=ko)에서 멀티책상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가 직접 쓴 ‘나는 가능성의 연속’ 손 글씨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멀티책상세트(1명), 양면 화이트보드(2명), 데스커X일광전구 포터블 테이블조명(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굥하우스’와는 첫 등교를 앞두고 응원이 필요한 예비 초등학생 3명을 선정해 아이 방을 새롭게 꾸며주는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데스커는 멀티책상세트를 비롯해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와 소품을 전액 지원한다. 다가오는 12월 18일 첫 번째 콘텐츠가 공개되며, 이후 데스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2명의 사연자를 추가 모집할 계획이다.
또한 데스커는 오는 17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오프라인 매장 특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책상세트 품목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새로운 시작과 가능성에 대한 상징적인 의미를 담은 씨앗키트를 제공한다(소진 시 조기 종료).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스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초등학교 입학은 아이와 그 가족 모두에게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성장의 첫발을 내딛는 순간을 함께 축하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의 가능성을 이끌어내는 가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가능성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22년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시작으로 책상 그 이상의 의미와 책상을 통한 새로운 가능성을 지지하는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으며,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 등을 통해 아이의 성장을 응원하고 있다.
출처: 데스커
언론연락처: 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