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그룹 포레스텔라의 리더 조민규가 연말을 맞아 신곡을 선보인다.
22일 소속사 파라나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민규는 오는 27일 정오 솔로 디지털 싱글 '크리스마스 심포니(A Christmas Symphony)'를 발매한다. 지난 2월 공개한 싱글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추억들(Rcuerdos de Buenos Aires)'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싱글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곡은 '크리스마스 심포니'라는 이름에 걸맞게 풍성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담겨 있어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크리스마스 캐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규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심포니'의 프로모션 콘텐츠로 티저 이미지와 커버 이미지, 티저 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오랜만에 발매하는 솔로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눈 내리는 도시의 겨울 밤, 큰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오케스트라 연주자들과 노래하고 있는 가수가 그려진 일러스트로 따스하면서도 몽글몽글한 색감이 인상적이다.
또한 지난 21일엔 조민규가 직접 피아노로 곡 도입 부분을 연주하는 모습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고 빈티지한 곡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조민규는 솔로 싱글 공개에 앞서 오는 26일 자정 '크리스마스 심포니'의 라이브 클립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