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자정 아일리원(ILY: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엘바의 첫 화보 메이킹 영상이 공개,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카메라 앞에서 긴장감 없이 첫 촬영에 임하는 엘바의 모습이 담겼다. 엘바는 화이트 슈트를 입은 채 모델핏을 자랑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여유로운 미소를 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메이킹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든 ‘아일리원’의 멤버 엘바는 타이페이 출신으로 모델 경력과 랩, 댄스 등 실력을 골고루 갖춘 것으로 알려져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일리원’의 정식 데뷔가 3월로 알려지면서, 엘바가 보여줄 매력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외에도 화보 메이킹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아일리원(ILY:1)은 ‘나’를 뜻하는 I에 ‘~다운’이란 의미의 LY를 붙이고, 이를 하나(1, ONE)로 묶어 멤버 각자의 매력을 완전한 하나로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시에 I LOVE YOU의 줄임말로 아일리원을 응원하는 팬들을 향한 사랑이 아일리원의 모든 순간에 존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Mnet ‘걸스플래닛999’ 출신 리리카, 하나, 로나, 아라와 새 멤버 나유, 엘바로 구성된 다국적 6인조 걸그룹 아일리원은 자체 제작 리얼리티 ‘ILY:0(아일리영)’을 예고,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3월 정식 데뷔 예정인 아일리원(ILY:1)은 오는 2월 4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리얼리티 ‘ILY:0(아일리영)’ 첫 영상으로 팬들을 만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