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펫캉스' 숙소로 '인천 바다 멍멍 리조트', '서울 5성급 펫 동반 호텔', '가평 풀레이 애견 펜션', '홍천 개 편한 리조트'가 소개된다.
1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숙소'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펫캉스' 숙소들을 공개한다. 의뢰인은 반려견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주고 싶다면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공간, 견생 사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폿 등을 부탁했다.
쉬멍 팀에선 강승윤이 인턴 코디로 출격한다. 먼저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 일몰뷰 루프탑, 펫 놀이터를 갖춘 '인천 바다 멍멍! 리조트'를 찾아간다.

이어 도심 속 펫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애견 동반 호텔, 여의도 콘래드 호텔로 향한다. 펫 전용 어메니티와 룸서비스까지 반려 동물이 호강할 수 있는 '서울 5성급 펫 동반 호텔'은 상대 팀 김민주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놀멍 팀에선 소녀시대 효연, 개그맨 박영진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넓은 마당, 실내외 어질리티, 강아지 전용 용품, 실내외 수영장, 개인 풀장까지 완벽한 '가평 풀레이 애견 펜션'을 먼저 소개한다.

이어 강아지들의 천국 '개토피아'라고 불려도 손색없는 2000평 규모 넓은 운동장, 강아지 눈높이에 맞춘 낮춘 조도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홍천 개 편한 리조트'로 향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