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서는 조유리와 아스트로 윤산하, 아크, NCT DREAM 등이 컴백무대를 꾸민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오겜)' 2·3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조유리가 지난 14일 오후 6시 음원 플랫폼에 미니 3집 '에피소드 25(Episode 25)'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이제 안녕!'은 풍부한 밴드 사운드와 조유리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록(PopRock)이다. 추억과 이별의 순간을 담아낸 가사와 밴드 사운드, 조유리의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이외에도 지난 7일 선공개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더블 타이틀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과 '힉컵(HICCUP)', '잠수해', '오버킬(Overkill)'까지 총 다섯 곡이 실렸다.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윤산하는 지난 15일 오후 6시 발매한 윤산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카멜레온'(CHAMELEON)을 발표했다. '카멜레온'은 윤산하의 카멜레온처럼 변화무쌍한 매력을 녹여낸 앨범이다. 어떤 장르나 곡이든 아티스트 윤산하만의 색으로 해석하며 변화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번주 출연진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퍼플키스(PURPLE KISS),조유리,윤산하(ASTRO),아홉(AHOF),아일릿 (ILLIT),ARrC (아크),Baby DONT Cry,CLOSE YOUR EYES,cosmosy(코스모시),CRAVITY,H1-KEY (하이키),HITGS(힛지스),ifeye (이프아이),NCT DREAM,NouerA (누에라),NOWZ(나우즈),ONE OR EIGHT,RESCENE (리센느),SUPER JUNIOR,VIVIZ(비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