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10-27 05:03:40  |  수정일 : 2020-10-27 05:00:43.500 기사원문보기
카바니 데뷔전, 솔샤르 감독 평 "존재감 있었다…영리한 움직임"

에딘손 카바니
에딘손 카바니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에딘손 카바니(33)가 '공격수 출신' 올레 군나르 솔샤르(47) 감독으로부터 긍정적인 평을 받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5일(한국시간) 영국 노스웨스트잉글랜드지역 그레이터맨체스터주의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첼시 FC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거뒀다.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 영입된 카바니가 이날 데뷔전을 치렀다. 카바니는 후반 13분 브루누 페르난데스가 올려준 크로스를 슈팅해 옆그물을 맞추는 등 활발한 모습을 보여줬다.



같은 날 맨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솔샤르 감독이 카바니의 데뷔전에 대해 평했다. 솔샤르 감독은 "그가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좋은 모습을 보였고, 감각적인 모습도 봤다. 박스 안에서 존재감이 있었다"라며 긍정적인 평을 했다.



이어 "영리한 움직임과 날카로운 돌파를 보여준 카바니는 경험 많은 선수다. 그는 공을 가지고 상대 박스에서 더 많은 득점을 만들 수 있다. 이미 훈련장에서 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선수다. 앞으로 날카로움이 더 나올 것이라 본다"며 덕담을 덧붙였다.



사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이형주 기자 /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