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7-18 18:08:08  |  수정일 : 2019-07-18 18:09:12.303 기사원문보기
'西 입성' 트리피어 "ATM 환상적…월드 클래스들을 보유한 팀"

키어런 트리피어
키어런 트리피어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라이트백 키어런 트리피어(28)가 새 소속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있어 라이트백은 고민거리였다. 후안 프란이 FA 신분으로 팀을 떠난 뒤 마땅한 대체자가 없었기 때문이다. 산티아고 아리아스는 아직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고 시메 브르살리코의 경우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다.



AT 마드리드에 있어 라이트백 영입은 때문에 절실했다. 엘사이드 히사이 등 다양한 이름이 오르내렸으나 AT 마드리드의 선택은 트리피어였다. AT 마드리드는 토트넘 핫스퍼 소속이던 트리피어 영입에 2,100만 파운드라는 적지 않은 금액을 투자했다. 그에 대한 기대감을 알 수 있는 방증이다.



트리피어는 2018년 월드컵 전후로 최고의 나날들을 보냈다. 하지만 이후 잉글랜드 국가대표팀과 소속팀 토트넘 모두에서 내리막을 겪었다. 트리피어 본인도 AT 마드리드에서 부활하고자 하는 의욕이 강하다. 트리피어는 이적 첫 날부터 훈련에 매진하며 반전을 노리고 있다.



더불어 트리피어는 AT 마드리드에 합류한 소감도 전했다. 트리피어는 "ATM, 월드 클래스 선수들과 믿을 수 없는 능력을 가진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을 보유한 팀이다. 이 팀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환상적인 기분이다. 선수단 그리고 시메오네 감독에게 빨리 녹아들고 싶다. 나는 시메오네 감독의 지시를 충실히 따르며 동료들을 돕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를 통해 팀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이형주 기자(네덜란드 암스테르담/요한 크루이프 아레나)



total87910@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이형주 기자 /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