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5-27 13:39:34  |  수정일 : 2019-05-27 13:39:41.563 기사원문보기
'소속팀 물색' 무리뉴, "더 강해져 복귀하고파...올바른 결정 내릴 것"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소속팀을 물색 중인 조세 무리뉴가 최고의 선택을 내릴 것이라고 선언했다.



무리뉴는 지난 26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솔직히 아직 모르겠다"며 "하지만 확실한 건 감정적으로 결정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고 소속팀 선택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절실하게 다시 일을 시작하고 싶다. 때문에 합리적이어야 한다. 이것이 올바른 선택이자 나를 위한 동기 부여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보여줬던 것 보다 더 강해지고 싶다. 많은 공부를 하고 있다. 훌륭한 코칭 스태프와 함께 큰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분석하고 생각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것이다"고 예고했다.



무리뉴는 작년 12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결별 후 야인으로 지내고 있다. BeIN 스포츠에서 2019 아시안컵 해설자로 활동하는 등 복귀 시점을 저울질하고 있다. 이미 벤피카로부터 제안을 받았지만 한 차례 거절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가 이번 시즌 끝으로 결별을 선언하며 감독직에 공백이 생긴 유벤투스가 접근했다. 하지만 무리뉴는 라이벌 팀 인터 밀란과의 관계 때문에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뉴시스/AP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