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2-19 08:48:40  |  수정일 : 2019-02-19 08:52:15.277 기사원문보기
유벤투스, 인테르에 '이카르디 이적 가능성 문의'...에이전트와 회담은 아직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유벤투스가 마우로 이카르디(26, 인터 밀란)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파비오 파라티치 유벤투스 단장은 19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매체 <라디오 라이>를 통해 "인터 밀란에게 정보를 요청했다. 이카르디가 유벤투스에서 뛰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었다"고 관심을 보였다.



이어 "우리가 한 일이라고는 이카르디가 이적을 원한다면 유벤투스가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다. 이것은 모든 클럽이 많은 선수들과 함께하고 싶어하는 것과 같다"고 기회가 된다면 영입할 뜻이 있음을 밝혔다.



그러면서 "아직 이카르티의 에이전트와는 얘기를 나누지 않았다"고 구체적인 움직임을 보인 건 아니라고 말했다.



이카르디와 인터 밀란의 관계는 좋지 않다. 지난 여름 재계약을 놓고 충돌이 있었다. 이에 이카르디 측은 "이적을 선택할 수도 있다"고 엄포를 내놓기도 했다.



이카르디 연인이자 에이전트인 완다 나라에 따르면 인터 밀란과 현재까지 재계약에 대한 진전이 없고 최근에는 주장직 박탈, 출전 명단에서 제외되는 등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



이에 많은 팀들이 군침을 흘리고 있고 유벤투스 역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유벤투스의 의지는 단순 소망에서 끝날 가능성이 크다. 인터 밀란 구단주는 "이카르디와 재계약을 추진할 것이다"며 "유벤투스로의 이적은 있을 수 없다"고 선을 그었다.



사진=뉴시스/AP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