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2-12 09:43:26  |  수정일 : 2019-02-12 09:47:28.290 기사원문보기
마시알의 고백, "무리뉴 보다 솔샤르 축구 스타일이 더 쉬워"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앙토니 마시알(2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조세 무리뉴와 올레 군나르 솔샤르를 비교했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12일(한국시간) 무리뉴와 솔샤르 감독의 체제를 비교한 마시알의 언급을 전했다.



마시알은 "무리뉴 보다 솔샤르 감독의 축구 스타일이 더 쉽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솔샤르 감독이 왔을 때 자신감과 투지가 넘쳤다. 정말 큰 도움이 됐다. 선수들은 그에게 이것을 갚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현재 일이 잘 풀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솔샤르 감독은 나에게 더 공격적으로 주문한다. 결국 차이를 만드는 것이 내 임무다. 다른 공격수들도 일이 잘 풀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효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솔샤르가 맨유 감독 부임 후 첫 번째 목표는 분위기 쇄신이었다. 무리뉴 체제에서 엉망이 된 선수단 기강을 잡는 것이었다. 솔샤르 감독은 조급해하지 않았다. 다가가는 리더십으로 선수들이 잘하는 것을 이끌어냈다.



이어 빠른 공수 전환과 함께 최전방에서 파괴력 있는 경기력을 주문했다. 이는 강하고 화끈한 공격으로 이어졌고 매 경기 맹공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왔다. 과거 알렉스 퍼거슨 시절의 맨유를 보는 것 같다는 경기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나오고 있다.



사진=뉴시스/AP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