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2-11 16:13:25  |  수정일 : 2019-02-11 16:13:24.697 기사원문보기
'맨시티전 참패' 첼시 팬들 분노, '아자르 떠나라...충분히 이해"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맨체스터 시티전에서 참패한 후 첼시 팬들이 분노했고 에당 아자르의 이적을 권유하는 웃픈일이 벌어졌다.



첼시는 11일 오전 1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맨시티와의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경기에서 0-6으로 완패했다. 이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내줬던 4위 자리를 되찾아오는 데 실패했다.



처참한 패배였다. 실수를 남발하면서 실점을 허용했고 판단 미스 등으로 주도권을 내줬다. 대량으로 골을 헌납하면서 멘탈이 무너졌고 준비한 것들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다.



이에 첼시 팬들은 분노했고 아자르의 이적을 권유했다. 영국 언론 <데일리 스타>는 '아자르, 팀을 떠나라. 더 나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 '아자르가 떠난다고 결정해도 이해할 것이다', '제발 떠나주세요' 등의 화가 섞인 SNS 메시지를 인용 보도했다.



다가오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아자르의 레알행은 기정사실화다. 레알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떠나보내고 공격 라인에 공백이 생겨 대체자를 찾았고 아자르를 적임자로 점찍었다. 이후 계속해서 러브콜을 보내며 모시기에 주력하고 있다.



아자르는 레알 이적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왜 안 되겠나? 물어볼 필요가 없는 질문이다"고 답해 분위기는 급물살을 타고 있다.



사진=뉴시스/AP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