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8-01-14 06:00:03  |  수정일 : 2018-01-14 06:00:30.957 기사원문보기
[S트리밍] 손흥민, "팬들 없인 리그 홈 5G 연속골 어려웠을 것"

손흥민
손흥민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손흥민(25)이 경기 후 소감을 밝혔다.



토트넘 핫스퍼는 1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에버턴 FC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다.



이날 손흥민이 펄펄 날았다. 손흥민은 1골 1어시스트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영국 언론 BBC에 따르면 경기 후 손흥민은 "우리는 놀랄만한 경기력을 보였다. 승리를 가져갈만 했다. 우리 모두는 상대와 축구하는 것을 즐겼다"라고 총평했다.



이날 손흥민은 홈구장인 웸블리에서 리그 5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며 역사를 썼다. 손흥민은 "난 웸블리에서 모든 경기를 즐겼다. 또한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한다. 매 홈경기마다 집인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물론 (화이트 하트 레인이 있기에) 우리에게 진정한 의미의 홈은 아니지만 정말로 이 경기장에서의 게임을 즐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손흥민은 골 셀레브레이션에 대해 "그냥 즐기고자 했다. 팬들의 성원이 없었다면 리그 홈 5경기 연속 골은 어려웠을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얘기했고 해리 케인에 대해서는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이며 난 그의 팬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뉴시스/AP



total87910@stnsports.co.kr







▶STN스포츠&대한축구협회(KFA)와 함께하는 '즐겨라' FA컵ㆍK3리그ㆍU리그ㆍ초중고리그



▶[스포츠의 모든 것! STN SPORTS] [스포츠전문방송 IPTV 올레 CH. 267번]



▶[STN스포츠 공식 페이스북] [STN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이형주 기자 /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AD]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