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07-07 11:46:03  |  수정일 : 2020-07-07 11:45:39.850 기사원문보기
KBO-신한은행, 공동 디지털 응원 이벤트 팬 투표 시작






[STN스포츠=박승환 기자]



KBO와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디지털 응원 이벤트가 많은 팬들의 참여와 함께, 우수 사진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



무관중으로 진행되고 있는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의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11일부터 2주간 진행된 디지털 응원 이벤트에는 약 2천명이 참가하며 팬들의 응원 열기와 경기 관람에 대한 갈증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신한은행은 각 구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사진 중 1차 심사를 통해 선별된 통과작들을 대상으로 2주간의 팬 투표를 통해 최종 30명을 선정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과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고 그 외 170명에게도 커피전문점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팬 투표는 신한은행 '쏠야구' 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한 사람 당 1일 1회씩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도 참여할 때마다 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의 무관중 경기에 대한 아쉬움과 현장 응원의 갈증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었다"며 "신한 쏠야구가 KBO와 함께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사진=KBO



STN스포츠=박승환 기자



absolute@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박승환 기자 / absolute@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야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