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7-18 22:01:02  |  수정일 : 2019-07-18 22:02:21.100 기사원문보기
[S트리밍] '전반기 2위' 장정석 감독 "후반기 위해 휴식기 잘 활용하겠다"

키움 장정석 감독
키움 장정석 감독



[STN스포츠(고척)=박승환 기자]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 스윕승을 거둔 장정석 감독이 승리 소감을 전했다.



키움은 18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시즌 12차전 맞대결에서 5-1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키움은 시즌 3연승을 질주했으며, 전반기 마지막 경기를 스윕승으로 장식했다.



선발 제이크 브리검이 6이닝 동안 3피안타 3볼넷 5탈삼진 1실점(비자책)으로 호투를 펼쳐 시즌 8승째를 수확했다. 또한 조상우와 김상수가 아슬아슬한 리드에서도 무실점 피칭을 펼쳤으며, 오주원도 위기는 있었으나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타선에서는 3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으로 결승타를 기록했으며, 추가점이 절실한 타이밍에 송성문이 솔로홈런을 터뜨려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경기후 장정석 감독은 "브리검이 퀄리티스타트를 해주는 활약으로 승리의 발판을 마련해줬다. 불펜 투수들도 실점하지 않고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여줬다"며 마운드에 오른 투수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타자들도 매서운 타격감을 과시해줘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후반기에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올스타 휴식기를 잘 활용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absolute@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박승환 기자 / absolute@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야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