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5-23 10:47:16  |  수정일 : 2018-05-23 10:50:52.480 기사원문보기
프로야구선수 성폭행 혐의, 경찰 수사中…"인천 시내 모 호텔서 프로야구 선수 2명에게 성폭행 당해"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프로야구 구단 소속 선수 2명이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준강간 혐의로 a씨 등 모 프로야구 구단 소속 선수 2명을 수사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경찰은 a씨 등 2명이 인천 시내 모 호텔에서 한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설명했다.

피해 여성의 친구는 이날 오전 5시 21분께 "친구가 술에 취해 정신을 잃은 상태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112에 신고를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은 조만간 성폭력 피해자 지원기관인 해바라기센터를 통해 피해자 진술을 확보하고 사건에 연루된 해당 선수들을 피고소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이 같은 소식에 네티즌은 "잊을 만 하면 생기는 성폭행 사건", "프로야구 성폭행 혐의 선수 실명 공개해주세요", "사실관계 확실히 조사해야 한다", "프로야구 어떤 팀에 어떤 선수인지 확실히 밝혀라"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양예원·이소윤 사건으로 드러난 '피팅모델 피해'… 여중생까지 꼬드겨 누드사진ㆍ성폭행
'성폭행 의혹' 김흥국, 무혐의 처분… 무고 혐의 '맞고소' 상황은?
‘성폭행 무혐의’ 김흥국, 이번엔 사문서 위조?…“대응할 가치가 없는 내용”
'성폭행 무혐의' 김흥국 "뒤늦게라도 사실이 밝혀져 홀가분…수십년간 쌓은 명예, 어디서 보상받아야 하나"
이탈리아서 호텔 직원들이 여성 관광객 '집단 성폭행'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