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4-24 08:54:14  |  수정일 : 2018-04-24 08:59:22.633 기사원문보기
US여자오픈 관람행운의 UL 크라운 원정대 모집...8개국 국가대항전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이투데이 안성찬 골프대 기자] 국가 대항전인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의 공식 홈페이지가 정식으로 오픈 기념으로 원정대를 모집한다. 원정대는 us여자오픈을 관람할 수 잇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6일(일)까지. ul 크라운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단 후 공식 홈페이지의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ul 크라운 원정대 최종 인원 2명은 5월 8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원정대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항공권, 숙박을 포함해 8박 9일 간의 체류 경비 및 취재에 필요한 제반 사항이 지원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된다.

대회 홈페이지 url은 www.ulcrown2018.com이며 한글과 영문, 두 가지 버전으로 오른했다.

홈페이지에는 대회 날짜까지의 d-데이 카운트다운, 대회 관련 소식, 대회 일정, 국가별 순위 변화, 참가 선수, 경기 방식, 골프장 소개, 스폰서 소개, 티켓 정보 등 대회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담겨있댜.

홈페이지에는 대회와 관련된 이벤트 및 영상, 자원봉사자 모집 관련 소식 등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us여자오픈이 끝난 직후 ul크라운 참가국가가 확정된다.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오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팀 매치 형식으로 진행된다. 롤렉스 랭킹을 기준으로 8개국 32명의 톱클래스 선수가 자국의 명예를 걸고 뜨거운 승부를 펼친다. 참가국은 6월 4일자 롤렉스 랭킹에 따라 정해진다.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이 끝난 후 7월 2일자 롤렉스 랭킹으로 각국의 출전 선수 4명이 결정된다.

[연관기사]
[e골프포토]99년 전통의 la 월셔 골프장에 나타난 도깨비?
김해 명문골프장 정산컨트리클럽, 운영관리 및 전산팀 정직원 모집
골프존카운티 선운 골프장, 경기과 직원 모집
[골프&골퍼]“골프장 생존은 서비스와 콘텐츠가 생명”...‘작은 거인’ 김종식 케이스타플러스 대표이사
미래에셋의 명문골프장 블루마운틴컨트리클럽, 프론트 및 경기과 직원 모집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