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4-23 08:17:33  |  수정일 : 2018-04-23 08:20:37.097 기사원문보기
미크 골프웨어, 라이프 스타일의 새브랜드엠.로베바(M.LOVEVA) 눈길

[이투데이 안성찬 골프대 기자] 골프웨어 전문기업 미크 골프웨어가 라이프 스타일의 새 골프웨어 브랜드 엠.로베바(m.loveva)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일상에 스포츠를 입히다'라는 슬로건으로 자연과 도심, 스포츠와 일상을 아우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골프웨어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멀티 스포츠웨어를 컨셉트로 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펀 앤 해피(fun & happy) 감성에서 영감을 얻은 생동감 있는 컬러를 바탕으로 디자인된 엠.로베바는 골프코스에서 최상의 플레이를 도울 수 있는 기능적인 요소들을 접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브랜드 캐릭터인 레이디 버그(무당벌레)를 디자인에 도입해 다양한 패턴으로 개발해 이를 활용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엠. 로베바는 옷을 입음으로써 플레이 전에 느끼는 설레임이나 필드에서의 자신감, 집으로 돌아오는 시간까지 함께하는 시간이 즐거운 스포라이프(spolife)를 안겨준다.

올시즌 온라인 시장을 중점적으로 전개하며 브랜드 밸류를 높인 후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라인 세분화와 함께 백화점 및 샵인샵 유통형태도 더불어 전개할 계획이다.

[연관기사]
김해 명문골프장 정산컨트리클럽, 운영관리 및 전산팀 정직원 모집
골프존카운티 선운 골프장, 경기과 직원 모집
[골프&골퍼]“골프장 생존은 서비스와 콘텐츠가 생명”...‘작은 거인’ 김종식 케이스타플러스 대표이사
미래에셋의 명문골프장 블루마운틴컨트리클럽, 프론트 및 경기과 직원 모집
한국골프장경영협회, 불황타개를 위한 중견간부 골프세미나...5월 제주 아덴힐리조트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