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10-18 14:00:00  |  수정일 : 2018-10-18 14:01:51.170
아이도 신나고 엄마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마켓 ‘Olivia Market’ 10월 27일 개최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하는 이 10월 27일 토요일 미혼한부모 지원 캠페인으로 플리마켓 행사를 주최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핼로윈을 컨셉으로 하여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성인들이 중심이 된 기존의 플리마켓의 개념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었다는 특별함이 있다. 이태원에 위치한 ‘더 브리티시 롯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플리마켓은 1층과 2층에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핼로윈 파티’, 루프탑에서는 엄마들을 위한 ‘플리마켓’이 진행될 예정으로, 아이들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엄마들은 루프탑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특별한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발생되는 수익의 일부를 기부함으로서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플리마켓이 아닌, 나눔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은 국립외교원 전임강사인 ‘올리비아’와 패밀리케어 친환경 브랜드인 <메종드올리비아>의 김현정 대표가 기획자로 참여한다. 이번 플리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플리마켓(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의 소장품/유아동복 전문 브랜드/여성의류 및 리빙/푸드/가방/코스메틱 등)
-옥션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브랜드 협찬)
-키즈쿠킹클래스(유료 예약 진행)
-할로윈 상시이벤트(마술, 게임, 포토존등의 놀거리 등)

성공적인 준비를 위해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와 ‘올리비아’, ‘김현정 대표’의 만남을 찾아가 보았다. 좋은 의미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된 회의에서는 성공적인 플리마켓 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오갔다.

홀트아동복지회의 미혼한부모지원센터 최예진 센터장은 “홀트아동복지회는 미혼한부모를 위해 통합적인 생애주기별로 적합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플리마켓에서도 부모님들이 어떤 부분을 가장 원하는지 파악하고 플리마켓을 준비하면 좋겠다”며 입을 열었다. 이에 이번 플리마켓의 기획자인 ‘올리비아’와 김현정 대표는 “이번이 첫 번째 행사인만큼 더욱 적극적이고 꼼꼼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올리비아&메종드올리비아 개요

올리비아&메종드올리비아는 국립외교원 전임강사 ‘올리비아’ & 패밀리케어 친환경 브랜드의 김현정 대표가 운영하고 있다.

출처:올리비아&메종드올리비아
언론연락처: 올리비아&메종드올리비아 홍보대행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 홍보팀 엄다경 02-547-164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