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0-03-22 17:10:59  |  수정일 : 2010-03-22 17:13:48.373 기사원문보기
[동영상]“투표약속하면 안아드려요” 인사동 투표녀 화제
(아시아투데이= 김수진 기자 vivid@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김수진 기자]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사동 투표녀’라는 이름의 여인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22일 포털사이트 다음 ‘이고라’에 ‘개념찬 미녀, 인사동에 떴다’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동영상은 오후 5시 현재 6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동영상에서는 한 여성이 지난 주말 강한 황사로 뒤덮였음에도 불구하고 환한 미소로 “6월 2일 선거날 투표할 것을 약속한다면 안아드려요”라며 친구 2명과 함께 인사동 한복판에서 ‘투표약속 프리허그’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대선에는 관심이 있지만 지방선거에는 관심이 없는 것을 보고 거리로 나오게 됐다는 그녀는 막상 밖에 나와 투표약속을 외쳤지만 무심히 지나가는 시민들을 보고 많이 속상했다고 한다.

실제로 촬영하는 동안 용기있는 그녀의 행동에 관심을 보이는 시민들은 많지 않았고, 관심을 보이는 시민들 조차 6월2일이 무슨날이냐 묻기도 했다고 한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그녀의 미소처럼 세상이 조금은 환해지는 것 같다” “모두 투표 꼭꼭꼭” “개념차고 당당한 저 여성분들은 어디계시는거냐”며 그녀의 용기에 응원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출처=미디어 몽구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사회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