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제신문] 최초 작성일 : 2018-07-12 14:11:07  |  수정일 : 2018-07-12 14:16:34.380
자매도시 해수욕장 50% 할인 혜택 제공, 송파구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달 19일까지 자매도시인 양양군 하조대 해수욕장의 이용요금을 50% 할인해준다고 밝혔다.
송파구민이면 누구나 신분증을 지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파라솔, 튜브, 샤워장 이용 등 해수욕장 모든 이용 시 50% 감면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파란 바다 빛깔을 자랑하는 하조대 해수욕장은 해변 뒤로 보이는 소나무숲과 얕은 수심으로 동해안을 찾는 피서객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다.
또, 하조대 정자각과 기사문항을 두루 보고 즐기고, 바다에서 조업하는 고기잡이배를 보며 싱싱한 활어회도 맛볼 수 있다.

인근에는 어성전 탁장사 마을이 위치해 수려한 자연 속에서 숙박과 체험이 가능하며, 해변 근처에서는 텐트 야영도 가능하다.

한편, 양양군 자매도시 주민들에게는 관광명소인 롯데월드어드벤처와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이용 시 할인혜택을 연중 제공하고 있다.

오용환 대외능력팀장은 "하조대 해수욕장은 방문하는 구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며, "앞으로도 자매도시 간 교류사업 활성화와 주민 편익 증진을 위해 상호 관광지를 방문하는 지역 주민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발굴ㆍ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