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12-10 09:30:00  |  수정일 : 2018-12-10 09:31:32.510
드림워커, ‘드림워커 프랜드십 비노’ 개최

한 때 미래를 꿈꾸었고, 현재는 자신의 자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전문가’ 그룹의 모임 ‘드림워커 프랜드십 비노(Dreamworker Friendship Beano)’가 서울 용산 소재 복합 문화공간 ‘안녕다방’에서 열렸다고 사회적 가치 실현 기업 ‘드림워커’가 10일 밝혔다.

‘드림워커(Dreamworker)’라는 말은 최근 8년 사이 생긴 일종의 신조어로 자신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말이다.

이 행사를 기획한 드림워커의 한아타 작가는 “‘비노(beano)’데이 행사는 비격식의 헐렁하고 편안한 모임으로, ‘편중되지 않는’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동안 자연스럽게 외적 인프라를 넓히고, 발전적인 삶의 힌트를 참석자들이 ‘스스로’ 얻어가는 모임”이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침구전문가 김미단씨, 공연기획자 구미진씨, 라이프컬쳐 크리에이터 윤지민씨, 용인 송담대학교 오영림 교수, ‘안녕소사이어티’ 안영노 대표, 감성 건축가 박현우 대표, 사회전략기획자 정남훈씨, 클래식 웨딩플래너 이진경씨, 컨텐츠메이커 지니박 작가 등 각계 사회층 인사와 창작자들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번 모임에서는 문화와 예술, 실용의 컬래버 필요성 대두되기도 했다. 전문가 그룹의 컬래버를 통해 만들어지는 프로젝트가 사회적 필요를 충족시키고 개인의 역량을 발휘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 되었다.

장소를 제공한 문화공간 안녕다방의 오희영 대표는 “일 년에 한 번씩 이런 드림워커들의 모임이 진행되고 있는데, 대중의 이해의 폭을 넓히는 개별 크리에이터들과 사회 혁신가들의 모임이 더 자주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드림워커는 진행되는 여러 컬래버를 통해 드림워커들과 전문가 집단의 긍정적 사회 혁신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드림워커 개요

드림워커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출판 기업으로 저자 교육, 휴먼 브랜딩, 출판 기획 등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드림워커
언론연락처: 드림워커 한아타 050-4866-002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