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11-16 14:44:00  |  수정일 : 2018-11-16 14:51:39.817
시골투어, 양산의 관광명소 홍보를 위한 팸투어 개최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경남 양산시(문화관광과)와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 여행지 양산’ 팸투어를 9일~10일 양일간 실시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수요일은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양산을 대표하는 관광지와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행매거진 기자, 여행전문 블로거, 시민기자단 등을 초청해 뜻깊은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팸투어는 올 겨울 관광하기 좋은 양산 8경 관광지와 숨겨진 여행지를 활성화하기 위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여행지 양산’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팸투어는 참가자들은 양산 8경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통도사, 임경대를 답사하고 양산 대표 관광지인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 양산타워를 탐방했으며 에덴벨리 리조트에서 세계 최장 길이의 루지체험, 법기수원지 팜스테이마을에서 김장 담그기 및 메주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양산은 도시에서 벗어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여행지로 SNS 등 다채널 홍보 방안을 연계하여 양산관광을 활성화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는 지자체 인허가 데이터를 활용한 농어촌 숙박, 맛집, 체험, 여행정보를 제공하며 시골의 특색있는 테마코스와 차별화된 이색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위탁운영, 농가공상품 유통 프리미엄 로컬마켓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수요일
언론연락처: 주식회사 수요일 시골투어사업부 신아영 매니저 02-338-883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