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10-18 09:56:00  |  수정일 : 2018-10-18 10:01:50.570
서울드래곤시티,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 선보여

생일, 프로포즈, 결혼기념일, 졸업식과 입학식 등 특별한 날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외식이 빠질 수 없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기념일을 보다 색다르고 더 품격있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 숙박과 함께 다양한 레스토랑&바 중 엄선한 4개 다이닝 레스토랑 ‘알라메종’, ‘푸드 익스체인지’, ‘인 스타일’ 그리고 ‘더 리본’에서 저녁식사를 즐기며 여유롭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정예 셰프 군단이 엄선한 식재료로 개성을 담아 만든 시그니처 메뉴는 각 레스토랑의 특색과 분위기와 어울려져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수준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특별한 날과 함께하는 특별한 사람에 맞춰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로맨틱한 기념일을 함께 하고 싶은 커플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알라메종에서 와인과 함께 프랑스 퀴진를 즐길 수 있으며, 부모님 생신과 자녀의 졸업·입학 등 가족 모임은 인터네셔널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를 추천한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파티 타임에는 아시아 및 한식을 기본으로 40여종의 음식을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캐주얼 올데이 다이닝 뷔페 인 스타일이 제격이다. 프로포즈와 밸런타인데이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필요하다면,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더 리본의 파노라마 한강뷰에서 황홀한 한강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종류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알라메종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 더 리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 푸드 익스체인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인 스타일의 조합으로, 각 호텔 객실 1박과 함께 각 레스토랑별 스페셜 디너 및 음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서울드래곤시티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 증정 및 해당 호텔의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패키지를 통해 제공되는 각 스페셜 디너 및 음료의 경우, 알라메종에서는 10만원 상당의 와인과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지방의 전통피자인 피살라디에르를, 더 리본에서는 하우스와인과 함께 낙지와 가지퓨레, 채끝 스테이크를 포함한 스페셜 코스를 맛볼 수 있다. 푸드 익스체인지와 인 스타일에서는 각 레스토랑의 디너 뷔페 2인 이용권과 함께 각각 샴페인, 맥주를 제공해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사전 별도 요청시 더 리본과 인스타일 그리고 알라메종은 기념일 축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더 리본은 셰프의 플레임 쇼와 함께 디저트가 서빙되며, 소중한 마음을 담은 플라워 부케(유료)를 제공한다. 인 스타일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액자에 담아 무료로 제공한다. 알라메종에서는 사전 요청시 특별한 문구를 새긴 향초를 무료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이 특별한 사람과 함께 하는 특별한 날, 목적과 분위기에 맞춰 디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울드래곤시티 내 4개의 레스토랑을 엄선해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각 레스토랑의 콘셉트 및 특징에 맞춘 디너 메뉴들과 4색의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기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30만3000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30만6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27만3000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9만50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서울드래곤시티
언론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정은주 차장 02-3406-2271 문의 서울드래곤시티 02-2223-70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