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08-21 17:08:00  |  수정일 : 2018-08-21 17:11:21.427
팬텀글로벌, 소규모 단체용 호텔공동구매솔루션 출시

팬텀글로벌이 소규모단체들도 온라인입찰을 통해 편리하고 저렴하게 객실을 비교 견적 받아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동호회, 친목회, 지역 모임 등과 같은 소그룹들이 10-20여명선으로 모여 국내 단체여행 시 호텔을 예약하고자 할 때, 일반 숙박 예약사이트에서는 객실 10개를 예약하더라도 객실 1개와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여러 호텔에 직접 연락해 가격을 비교 후 예약해도 할인율이 그다지 크지 않고, 여행사에 견적을 의뢰할 경우 소규모 단체들은 큰 할인 혜택 없이 호텔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다.

비딩스테이로는 홈페이지 접속 후 입찰신청 시 희망하는 숙박지역, 호텔 등급, 객실 수, 숙박 인원, 투숙일 등의 입찰 정보를 온라인상으로 입력하면 이 입찰 정보가 해당 지역에 제휴된 다수 호텔들에게 이메일과 문자를 통해 입찰참여 안내문이 전송된다. 이를 받은 지역 호텔에서는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수 호텔들간에 경쟁을 유도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객실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단체 구성원들이 많을 경우 개인 취향별로 원하는 호텔의 객실 및 침대 유형을 편리하게 선택해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객실 예약솔루션도 부가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다수의 소그룹들이 비딩스테이 플랫폼을 이용해 입찰을 공동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가격 협상력이 더욱 높아져 더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이 솔루션의 장점이다.

최근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변화로 인해 명품 구입, 양주나 골프 등을 소비하는 것보다 마음에 맞는 동호회, 친목회, 지역 모임 등에서 국내 및 해외로 여행을 소비하는 것이 훨씬 만족도가 높은 추세다. 좋은 추억도 오래 간직할 수 있음에 따라 수시로 소그룹 단위로 여행 갈 때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편리하면서도 저렴하게 숙박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팬텀글로벌 김정주 대표는 위와 같은 문제를 인지해 1년전부터 입찰기반의 호텔 공동구매플랫폼 개발을 착수, 이제 소그룹용으로도 본격 선을 보이게 되었다. 특히 팬텀글로벌은 최근 서울시가 주관하는 ‘2018서울관광스타트공모전’에서도 우수상을 입상해 서울시로부터 개발비와 홍보지원을 받고 있다.

팬텀글로벌 개요

팬텀글로벌은 2015년에 설립된 벤처인증기업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당사는 방한 외국인 대상으로 Pocket WiFi 임대 사업 및 동영상사진자판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호텔의 객실과 연회장을 예약 시 누구나 쉽게 온라인입찰 기반으로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비딩스테이를 론칭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18 서울관광스타트업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입상하여 서울시의 지원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출처:팬텀글로벌
언론연락처: 팬텀글로벌 마케팅팀 이강민 부사장 02-6959-002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