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06-22 17:19:00  |  수정일 : 2018-06-22 17:31:41.613
한국인이 사랑하는 뉴에이지 아티스트 스티브바라캇, 9월 내한공연 진행

스티브 바라캇과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올 가을 가장 로맨틱한 가을이 찾아온다.

캐나다 퀘백 출신의 스티브바라캇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 로맨틱 아티스트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가장 인기있는 뉴에이지 아티스트이다. 인기 드라마, CF, 예능프로그램을 포함하여 KTX, 뉴스 등 한국인이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순간에 그의 음악이 함께한다. Flying, California Vibes 등 그의 이름이나 곡명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도 그의 음악은 이미 매우 익숙한 멜로디로 자리잡고 있다.

올 가을 국내 팬을 위해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예술감독 지나 김)는 스티브바라캇과 가장 로맨틱한 가을 밤을 마련하였다. 일상에서 즐기는 편안한 클래식을 추구하며, 스티브 바라캇과 음악적 뜻을 함께 하며 최근에는 스티브 바라캇이 오직 한국을 위해 작곡한 (새만금 공식 주제곡) One More Heart, One More Dream을 함께 녹음 및 제작하였다.

이번 공연은 One More Heart, One More Dream을 비롯하여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퀘백의 Fairmont Le Chateau Frontenac을 그리고 있는 샤토프롱트낙(Chateau Frontenac)의 첫 선을 보일 무대가 마련된다.

또한 스티브바라캇의 인기 앨범 Somday, Somewhere에 수록된 피아노 솔로곡 Autumn in Quebec(무한도전 삽입곡) 그리고 He is from Seoul, She is from Pyongyang을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지휘 이종진)와의 협연으로 연주하는 규모 있는 팝 클래식 무대가 마련된다.

새만금개발청 그리고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공동주최로 개최되는 스티브바라캇과 함께하는 가장 로맨틱한 가을콘서트는 예술감독 지나김, 지휘 이종진이 함께하며, 2018년 9월 8일(토) 오후 7시 롯데콘서트 홀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언론연락처: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공연기획팀 신수현 02-2051-737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AD]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