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05-23 10:04:00  |  수정일 : 2018-05-23 14:01:52.747
낙원악기상가, ‘낙원 플리마켓’과 ‘다니엘 린데만 토크 콘서트’ 성황리 종료

낙원악기상가가 19일(토)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열린 ‘제2회 낙원 플리마켓’과 ‘다니엘 린데만 토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제2회 낙원 플리마켓’에는 낙원악기상가에서 20년 이상 악기 매장을 운영해온 베테랑 상인들과 개성 넘치는 핸드메이드 제품을 판매하는 일반인 셀러들이 참여했다.

악기 상인 부스에서는 악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평소 악기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또한 SNS로 사전 신청한 이들을 위해 낙원악기상가의 악기 수리 장인들이 무료로 악기를 점검하고 기타와 바이올린 줄도 교체해줬다.

악기를 직접 연주해볼 수 있는 ‘악기 체험존’과 마치 기타리스트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낼 수 있는 ‘포토존’도 호응을 받았다. 한쪽에선 우쿨렐레 만들기와 오카리나 꾸미기 클래스도 진행됐다.

이밖에 특별 공연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미션을 수행하면 낙원악기상가의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미션지 이벤트와 유명 기타 브랜드 콜트의 기타와 플리마켓 셀러들의 제품이 담긴 럭키 박스를 받을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에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했다.

낙원악기상가 상인들로 이루어진 ‘낙원 삼촌 밴드’의 열정적인 공연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을 장식한 기타 신동 양태환의 연주도 다른 플리마켓에서 경험하기 힘든 특별한 추억을 안겼다.

플리마켓 종료 후 저녁 7시부터는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의 토크 콘서트가 열렸다.

다니엘 린데만의 토크 콘서트는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의 음악 교육을 지원하는 ‘반려 악기 릴레이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마련됐으며 객석엔 ‘반려 악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자들을 초대했다. 다니엘 린데만은 ‘반려 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작곡한 피아노 연주곡을 선보였다.

또한 ‘반려 악기’와 ‘음악 교육의 가치’ 등을 주제로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이야기하고 관객들이 궁금해하는 점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토크 콘서트에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운영하는 지역 관악단 중 하나인 올키즈스트라 은평관악단 학생들이 깜짝 공연을 펼쳐 더욱 의미가 있었다.

다니엘 린데만은 “아이들에게 악기를 선물해 단짝 친구를 만들어줄 수 있는 ‘반려 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고 행복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음악으로 위로받고 악기 연주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2회 낙원 플리마켓’과 ‘다니엘 린데만 토크 콘서트’를 기획한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토크 콘서트가 마무리될 즈음 3월부터 ‘반려 악기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을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에 전달했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낙원악기상가에서 열린 두 번째 플리마켓과 첫 번째 토크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낙원악기상가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앞으로도 4층 야외공연장에서 각종 음악 공연과 영화상영회가 꾸준히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에서는 5월 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제2회 낙원 플리마켓’과 ‘다니엘 린데만 토크 콘서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행사에 참여한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콜트 기타와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낙원상가 개요

낙원악기상가는 대중음악은 물론이고 클래식 악기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300여개 업체가 영업 중이며 1층부터 5층까지 총 300여개 악기 매장이 입점해 있다. 4층에는 합주실, 녹음실, 야외무대인 멋진 하늘 공연장도 갖추고 있으며 3월부터 매주 다양한 공연을 할 계획이다.

출처:낙원상가
언론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주)신시아 김유진 AE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