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09-09-24 16:23:00  |  수정일 : 2009-09-24 16:25:51.870 기사원문보기
유이 “꿀벅지가 성희롱? 홍보돼서 좋은데…”

[경제투데이]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꿀벅지라는 별칭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유이는 24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본사에서 열린 새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어릴 때 운동을 해서인지 보통 여성들보다 탄력있는 허벅지를 가졌다고 말해줘서 고맙다”며 “앞으로 더 예쁜 모습만 보여줘야 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꿀벅지라는 호칭이 성희롱이라는 일부의 의견에 대해서 “나쁘게 들을 수도 있는 말이지만 우선은 나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돼서 고마웠다”며 “처음에는 꿀벅지라고 부르며 사랑해주시는 게 마냥 신기했다. ‘미남이시네’에서 국민 여동생 유헤이 역으로 등장하니까 앞으로는 국민여동생으로 기억해주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덧붙였다.

유이는 극중 어릴 때부터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톱스타의 길을 걸어온 국민여동생 유헤이 역을 맡았다. 언제나 밝게 웃는 천진한 얼굴 뒤에 거짓말 잘하고, 잔인한 본성이 숨겨져 있는 인물.

이에 대해 유이는 “악역이기 때문에 준비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첫 연기 도전이라는 점도 그렇지만 악역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위해서도 열심히 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기이기 때문에 말투도 조금 더 성숙하게 사용하려고 하고, 운동도 더 해서 몸매 관리에도 더 신경 쓰고 있다”고 연기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또 연기 데뷔작으로 아이돌 그룹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이 작품을 통해 무대 위에서 화려하게만 보여 지는 아이돌 그룹의 노력을 조금이라도 더 알리고 싶다”며 “노래와 춤을 위해서 정말 오랜 시간동안 열심히 준비한다. 그러나 무대 위에서는 화려하게만 보이기 때문에 그런 노력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유이를 비롯해서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김인권 배그린 최수은이 출연하는 ‘미남이시네요’는 ‘태양을 삼켜라’의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10월 7일 밤 9시 55분 첫방송 된다.



박진희 기자 jini@eto.co.kr
사진 / 김유근 기자go1234@eto.co.kr



[☞ 전문가 칼럼]   [☞ 연예가 핫!이슈]   [☞ 두근두근라이브채팅]
[경제의 해답, 연예의 즐거움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송/드라마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