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타뉴스] 최초 작성일 : 2013-03-25 09:03:00  |  수정일 : 2013-03-25 09:06:36.943
정실장, 명동 1인 시위? 더포지션 신곡 이색홍보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박명수 전 매니저 '정실장'으로 유명한 정석권 대표가 더 포지션 임재욱을 위해 이색 프로모션을 벌여 눈길을 끈다.

정석권 정실장@시저스미디어 대표는 최근 서울 명동으로 나가 많은 인파 속에서 '봄에게 바라는 것'이란 문구가 적힌 패널을 홀로 들고 선 모습을 선보였다. 이 모습을 담은 사진은 25일 공개됐다.

정석권 대표가 명동에서 마치 1인 시위를 하듯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은 자신이 제작한 더 포지션 임재욱의 새 음반 홍보를 위해서였다.

정실장@시저스미디어 소속인 더 포지션 임재욱은 오는 28일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 1996년 더 포지션 멤버로 데뷔한 뒤 '리멤버' '서머 타임' '아이 러브 유' 등 여러 히트곡을 남겨온 더 포지션 임재욱이 새 음반을 내는 것은 2007년 이후 6년 만이다.

더 포지션 임재욱은 이번에 새 앨범을 발매하며 정석권 대표와 손을 잡았고, 이에 정석권 대표는 더 포지션 임재욱을 위해 명동 한복판에 직접 서는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봄에게 바라는 것'은 더 포지션 임재욱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제목이다.

정석권 대표 측은 이번 사진에 대해 "정실장@시저스미디어’의 소속 뮤지션인 더 포지션 임재욱의 컴백을 앞두고 정석권 대표가 무한 응원을 보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포지션 임재욱은 이날 오후 진행될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해바라기 특집 편 녹화에 출연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기사]
'불후', 해바라기 전설 섭외..포지션 첫 출격





comet@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탄?

영화/음악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