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09-09-16 14:27:00  |  수정일 : 2009-09-16 14:29:56.067 기사원문보기
서울대출신 이은민 “김창완-이적-장기하 계보 이을 터”

[경제투데이] 가수 이은민이 서울대 출신 가수 김창완, 이적, 장기하의 음악적 계보를 잇겠다고 선언했다.

지난 15일 신곡 ‘리-하트’(re:heart)를 발표한 이은민이 유명작곡가 박근태에게 유망주로 인정받은 서울대 출신 가수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온라인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대 인문학부 독어독문과 출신의 이은미는 재학시절 대학연합동아리 쌍투스코러스에서 보컬로 활동한 후 작곡가 박근태의 오디션을 통해 보컬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에 대해 이은민은 “신인으로서 관심 자체가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 뮤지션 김창완, 이적, 장기하 등의 계보를 잇는 좋은 뮤지션이 되도록 음악적 공부도 게을리 하지 않으며 라이브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해 가겠다”고 밝혔다.

이은민의 데뷔 싱글에는 심장이 터질 것 같은 한 여자의 사랑을 애틋한 보컬로 표현한 타이틀곡 ‘리-하트’와 가진 것 없어도 사랑하나면 된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re:이노래’ 2곡이 수록되었다.



심재걸 기자 shim@eto.co.kr



[☞ 전문가 칼럼]   [☞ 연예가 핫!이슈]   [☞ 두근두근라이브채팅]
[경제의 해답, 연예의 즐거움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화/음악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