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뉴스] 최초 작성일 : 2018-02-13 16:04:22  |  수정일 : 2018-02-13 16:05:05.313 기사원문보기
에바종, 태국 전 지역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 사진제공=태국 송끄란 축제/ 에바종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새해의 복을 기원하며 서로에게 물을 뿌리는 행사로 유명한 태국 송크란 축제. 전세계인들이 고대하던 태국 송크란 축제에 참여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에바종 홈페이지를 클릭할 것! 온라인트래블클럽 에바종은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태국 전 지역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태국 송크란 축제(Songkran Festival)는 태양이 1년간 이동하면서 만나는 12개의 별자리 가운데 첫 번째인 양자리에 태양이 들어설 때를 새해의 시작으로 여겨 탄생된 축제로, 송크란 축제의 공식 휴일 기간은 3일간이지만 축제 전후 약 10일 동안 태국 전역에서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져 전세계 여행객들이 참여해 즐기는 대표적인 글로벌 축제다. 특히 한낮의 기온이 최고조에 달할 때 남녀노소 서로 물을 끼얹거나 물총을 쏘며 즐기는 '물 뿌리기' 행사는 송크란 축제의 하이라이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세계인들이 참여해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과 흥겨운 축제의 추억을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 트렌디세터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방콕의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Eastin Grand Hotel Sathorn‎>, <콘래드 방콕 Conrad Bangkok>, 푸켓의 <르네상스 푸켓 Renaissance Phuket>, <뫼벤픽 아사라 리조트 & 스파 카론 비치 푸켓 Mövenpick Resort & Spa Karon Beach Phuket>, <씨판와 Sri Panwa> 그리고 크라비의 <더 쉘씨 The ShellSea> 등 태국 대표 호텔 및 리조트들이 최대 50% 할인가로 예약 가능하다.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은 방콕 비즈니스의 중심지이자 차오프라야 강이 가까운 사톤 지역에 위치한 고급 호텔이다. 방콕의 지상철 BTS와 호텔 건물이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인피니티 풀, 다양한 레스토랑,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등 여러 가지 부대시설을 합리적 가격대에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시원한 도심 전경을 볼 수 있는 390개의 객실과 14층 인피니티 풀에서 내려다보는 방콕의 야경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에바종은 2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수페리어 객실 예약시 수페리어 스카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도 제공한다.

조용하고 깨끗한 마이카오 비치에 자리한 5성급 리조트 <르네상스 푸켓>은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리조트 내 수영장, 테라스 등 여러 부대 시설 이용은 물론 최고의 분위기와 맛을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펍, 럭셔리 스파 등 최상의 서비스가 장점이다. 45% 할인과 함께 3박 이상 투숙시 2인 점심 또는 저녁 1회 제공의 기간 한정 풀빌라 특전을 제공한다.

푸켓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씨판와>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로 엄선된 숙소에만 인증하는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인증 리조트인 만큼 세심한 서비스가 자랑이다. 40% 할인 혜택과 함께 2인 조식과 미니바 제공, 웰컴 과일 바구니를 비롯 리조트 내 스파에서 이용 가능한 바우처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더했다.

방콕 도심 중심가에 위치해 자유로운 관광지 이동이 장점인 <콘래드 방콕>은 루프톱 수영장과 고급 스파가 휴양지 리조트에 머무는 기분을 들게 한다. 조식 포함 옵션 선택 시 추가 1인 엑스트라 베드와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 호텔 전용 보트로 강을 건너 이용하는 클래식한 부티크 호텔 <프라아 팔라조>를 50% 할인가로, 전세계 단 3곳만 존재하는 조개화석 해변에 위치한 <더 쉘씨>는 40%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에바종 관계자는 "태국을 대표하는 송크란 축제는 매년 전세계 여행객들이 찾는 글로벌 축제로 국내에서도 점차 축제에 참가하는 이들이 많아져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트렌드를 즐기는 트렌드세터라면 에바종이 준비한 여러 혜택을 통해 새해의 소망을 되새기며 흥겨운 축제와 자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종은 구정 설 연휴 기간인 2월 15일(목)~18일(일) 4일 동안 호텔 예약자를 대상으로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비롯 프로모션 호텔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바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me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최재우 김연아와 다정한 인증샷 새삼 화제…‘훈훈함 가득’ [2018/02/13] 
·이준, "세상이 크게 변할 거라는 생각 안들어" 발언 재조명 [2018/02/13] 
·민유라, 스타일리시한 일상 모습 '눈길' [2018/02/12] 
·인교진 "소이현 고2 때 결혼하자고 한 게 이뤄졌다" 인연 재조명 [2018/02/13] 
·함소원, "연예계가 위험한 곳이구나 생각했다" 발언 재조명 [2018/02/13] 

 



[AD]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