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뉴스] 최초 작성일 : 2017-07-17 15:07:04  |  수정일 : 2017-07-17 15:10:05.320 기사원문보기
도심 속의 '오션월드', 1만명 운집하며 '하태핫태' 입증!
▲ '오션월드 시티페스타'에 마련된 어린이 풀장 <사진제공/대명레저산업>
(서울=국제뉴스) 홍승표 기자 = 대명 오션월드가 서울 도심서 개최한 '오션월드 시티페스타'에 1만여명의 시민들이 운집했다.

대명 관계자는 "지난 14일부터 3일 동안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된 '오션월드 시티페스타'가 참가객 1만여명이 모이며 성황리에 폐막했다"고 17일 밝혔다.

오션월드 시티페스타는 바쁜 업무와 일상으로 물놀이를 떠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대명이 '서울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롯데월드타워에서 특별히 마련한 축제다.

특히, 오션월드는 고객들에게 여름 피서를 온 듯한 기분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어트랙션, 풀파티, 라이브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축제 현장에는 도심 한복판에서 짜릿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길이 50미터 규모의 시티 메가슬라이드, 가로/세로 10미터 크기의 시티 파크 풀 등의 어트랙션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실시간 360도 영상 통화 기술이 접목된 '도심 속 오션월드 시즌2' 이벤트도 특별 설치돼, 참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야간에는 국내 최고층 빌딩 롯데월드타워를 배경으로 EDM 풀파티, 라이브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오션월드 시티페스타에 참가한 한 참가객은 "오션월드가 서울 중심가에서 물놀이 축제를 연다고 해서 친구들과 함께 왔다"며 "슬라이드를 타고 콘서트를 보면서 잠시나마 무더위와 열대야에서 벗어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돼 기분 좋은 추억을 선사했다. 유아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유아풀을 비롯해,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는 2.5m 높이의 오션월드 캐릭터 비바(VIVA) 인형 포토존 등 가족고객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했다.

대명 측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션월드의 다양한 물놀이 콘텐츠가 담긴 대규모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시켜드릴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오션월드는 전국 주요 랜드마크에서 오션월드 무료입장권과 특별우대할인권을 증정하는 '놀존심 있다면, 오션월드 어트랙션을 찾아라!'를 연다.

'오션월드 어트랙션을 찾아라!'는 포켓몬 고에서 사용된 증강현실(AR) 기술을 도입한 이벤트로, 시럽월렛 앱(Syrup wallet App)을 사용해 오션월드 어트랙션을 찾으면 된다.

써핑마운트, 몬스터블라스터, 슈퍼 부메랑고, 카이로레이싱 등 오션월드 어트랙션을 잡으면 워터파크 무료입장권 또는 오션월드 우대할인권을 증정한다.

대명 관계자는 "서울 강남, 홍대, 건대, 교대, 합정, 사당, 잠실, 여의도 등에 지정된 '하태핫태존'에서는 무료입장권을 잡을 확률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me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오늘 날씨] 서울.경기도 호우특보…'시간당 30mm 이상 비' [2017/07/16] 
·英, 류샤오보 사망을 두고 중국 비난 [2017/07/16] 
·BJ 철구, 5·18 조롱X장인 패륜X무늬 공약으로 스스로 팬 떠나보내…어느 정도길래? 눈살 [2017/07/16] 
·청주 물폭탄…다행히 무심천 범람위기 넘겨 '피해 눈덩이' [2017/07/16] 
·청주 폭우…무심천 범람위기. 충북선 운행중단 피해 속출 [2017/07/16] 

 



loading...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