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3-03-14 01:39:00  |  수정일 : 2013-03-14 08:31:40.347 기사원문보기
박시연 공식입장 “기소 조치 유감, 프로포폴 투약은 의사 처방”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배우 박시연 측이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인한 불구속 기소에 대해 유감의 뜻을 전했다.

박시연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시연 씨는 치료와 미용을 위해 병원을 방문한 사실은 있으나, 이는 의사 처방에 따른 절차였음을 다시 한 번 밝힌다”며 “오늘 발표된 검찰의 기소 조치 처분에 당사와 박시연 씨는 유감의 뜻을 감출 수 없으며, 사실과 다른 부분들에 대한 혐의를 벗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재차 강조했다.

이어 “박시연 씨가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각 언론과 관계자들의 많은 도움 간곡히 부탁드리겠다”며 “마지막으로 박시연 씨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과 대중 여러분께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13일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부장검사 박성진)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지정된 수면유도제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불법 투약한 혐의로 박시연, 장미인애, 이승연을 불구속 기소했으며 상대적으로 투약 횟수가 적은 현영에게는 벌금 500만 원에 약식 기소했다.

검찰 조사에 따르면 박시연은 2011년 2월부터 작년 12월까지 카복시 등 시술을 빙자해 병원 2곳에서 185차례에 걸쳐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다.



곽민구 기자 mti2000@


[투데이 주요뉴스]
☞ [용산역세권 파행]끝내 무너진 용산개발…남겨진 과제는?
☞ 처음처럼, 효린·현아·하라 광고효과 ‘빛 좋은 개살구’
☞ 현대차, 4인 가족용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개발
☞ 프랑스 국민 배우들 총출동 ‘드림팀’, 캐스팅 비화는?
☞ 박은지 성형 전 사진 본 신동엽 충격 ‘왜?’
☞ 김태희 주연 ‘장옥정, 사랑에 살다’→‘장옥정’으로 제목 확정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loading...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