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2-17 11:16:48  |  수정일 : 2020-02-17 11:15:59.280 기사원문보기
손예진 종영소감, 데뷔 20년차 연기 내공 원없이 풀었다…'도깨비' 시청률 경신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이 종영소감을 남겼다.

손예진은 17일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소감을 밝혔다.

손예진은 "세리를 연기하면서 많이 웃었고, 많이 울었다. 무엇보다 정말 행복했다"라며 "제 연기 인생에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할 멋진 작품을 할 수 있게 돼서 감사했고 우리 드라마를 사랑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들 덕분에 지치는 순간에도 힘내서 끝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손예진은 2000년 영화 '비밀'로 데뷔한 뒤, 멜로, 스릴러, 액션,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10번째 드라마 작품인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서는 연기 인생 20년 차 내공을 선보이며, 명실상부 '멜로퀸'임을 입증했다.

지난 16일 종영한 '사랑의 불시착'은 최종회에서 21.683%(전국 유료 방송 가구 기준/닐슨코리아)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수치로 '도깨비'의 기록 20.5%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는 오는 22일부터 김태희, 이규형 주연의 '하이바이,마마!'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의 잇템] "세리스 초이스"…'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패션, 최고가 남한룩 vs 최저가 북한룩 비교해보니
“에델바이스 피는 곳” 둘리커플 재회 장소 어디? 꽃말 부정한 손예진
현빈 “쇼팽 녹턴 좋아해” 문자에 손예진 “나도”
채계산 출렁다리 아직 미공개, 현빈 손예진 사랑 속삭였던 곳
손예진, 나이 동갑 현빈과 '손잡고' '머리잡고'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