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2-14 15:34:44  |  수정일 : 2019-12-14 15:37:04.860 기사원문보기
성인배우 백세리, 배드신=배우역량 "건설현장 벽돌 나르듯 자연스럽다"

[이투데이 김일선 기자]

성인배우 백세리가 자신의 직업관을 당당하게 밝히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성인배우 백세리는 성인배우로 활동하며 겪었던 악플에 고충을 토로하며 화제가 됐다.

하지만 방송 이후 백세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방송에서 눈물 보였다고 과거 후회하는 걸로 보지 말아 달라"라며 성인배우로서의 삶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후 백세리는 유튜브채널 '인력사무소tv'와 인터뷰를 진행, 성인 영화 제작과정을 솔직하게 밝히며 또다시 화제가 됐다.

해당 인터뷰에서 백세리는 "배드신은 거의 배우의 역량으로 좌우된다"라며 "감독이 매 신마다 연출 할 수 없다. 배우들이 잘 해내야지 좋은 신이 나온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본에는 행동가이드가 없다. 그냥 '뜨겁게 사랑을 나눈다'이게 전부다"라고 밝혔다.

이어 "배우들은 밥먹듯이 일로서 하는 것이다"라며 "건설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벽돌 나르듯이 성인 배우도 자연스럽게 배드신 연기가 나온다"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백세리' 전 남자친구 성향으로 성인배우 입문, 미투로 2년간 재판하기도
'35세 나이' 이채담, 에로배우가 뭐 어때서 (ft.백세리)
백세리, 초등학교 교사에서 성인배우 된 사연…“만나선 안 될 사람을 만났다”
백세리, av배우 조연 밀려나 “벗지 않은 여배우 선호”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