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1-17 18:30:40  |  수정일 : 2019-11-17 18:32:45.483 기사원문보기
‘복면가왕’ 제우스는 백두산 김도균…임재욱 부케 받아 “결혼 갈망하게 됐다”

[이투데이 한은수]

‘제우스’의 정체가 백두산의 김도균으로 밝혀졌다.

1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15대 가왕의 자리를 놓고 8명의 복면 가수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는 ‘제우스’와 ‘큐피드’가 부활의 ‘사랑할수록’를 선곡해 감미로운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투표 결과 승리는 77표를 얻은 ‘큐피드’에게로 돌아갔다. 아쉽게 패한 ‘제우스’는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김도균은 “젊은 친구들에게 음악인이라는 걸 알리고 싶었다. 요즘 방송을 많이 하다 보니 음악인의 모습을 모르는 거 같다”라며 대한민국 3대 기타리스트다운 기타 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김도균은 임재욱 결혼식장에서 부케를 받았다고 밝히며 “주변에서 받으라고 해서 받았다. 받고 난 후로 결혼에 대한 상상을 많이 하게 됐다. 갈망이 생긴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네티즌은 김도균의 대결 상대 ‘큐피드’의 유력후보로 빅톤의 강승식을 꼽았다.

[관련기사]
‘복면가왕’ 월요병의 정체는 가수 노지훈…가왕 ‘만찢남’은 sg워너비 이석훈?
‘복면가왕’ 호박귀신은 이재황…대결 상대 ‘초록마녀’는 레드벨벳 웬디?
‘복면가왕’ 초록마녀는 레드벨벳 웬디…가왕 ‘만찢남’은 sg워너비 이석훈?
‘복면가왕’ 납뜩이는 가수 임재현…이세은부터 김우리까지 ‘반전 가왕’ 눈길
‘복면가왕’ 쫀드기는 가수 닐로…4연승 가왕 ‘만찢남’은 sg워너비 이석훈?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