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8-19 16:57:06  |  수정일 : 2019-08-19 16:59:28.170 기사원문보기
'생활의 달인' 치킨의 달인, 40년간 대전서 한 자리 지켜온 특별한 치킨 맛의 비법은?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생활의 달인' 치킨의 달인이 대전에서 40년 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특별한 맛의 비법을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대전에서 오랜 시간동안 사람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온 치킨의 달인 최도환(76·경력 40년)·한봉희(74·경력 40년) 씨를 만난다.

'생활의 달인' 치킨의 달인이 만든 치킨은 바삭하고 고소한 한 껍질과 달리 촉촉한 속살이 일품이다.

'생활의 달인' 치킨의 달인의 노하우로 만든 반죽 물은 닭의 육질을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튀김의 고소한 맛을 더해준다고 한다. 또 양념치킨의 양념은 과일과 채소를 12시간동안 조려 인조적이지 않은 단맛을 낸다고 한다.

오랜 시간 치킨을 만들어온 경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생활의 달인' 치킨의 달인이 만든 치킨은 한번 맛보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과연 치킨의 달인만의 특별한 맛의 비법을 무엇일지 19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자족식당, 자연을 캤습니다! 산더덕 김치말이국수 맛집 파주 '고구려최강달인의집'…비결은?
'생활의 달인' 시금치 파스타의 달인, 대구서 다섯손가락 안에 든다는 특별한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떡볶이 노포의 달인, 수십년간 한 자리에서 명맥을 잇는다는 특별한 떡볶이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부산 비빔밀면의 달인, 밀면의 성지서 20년 전통 지킨 특별한 맛의 비법은 말린 가오리?
'생활의 달인' 크루아상·호두 크림치즈식빵의 달인, 경기도 수원서 빵 마니아 집결시키는 맛의 비법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