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6-25 10:42:36  |  수정일 : 2019-06-25 10:43:34.443 기사원문보기
'캠핑클럽' 핑클 완전체, 7월 14일 첫 방송…민박 이어 캠핑 열풍 이끌어낼까?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핑클이 완전체로 선보이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7월 14일 첫 방송된다.

24일 jtbc '캠핑클럽'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효리, 이진, 옥주현, 성유리는 캠핑카를 타고 한적한 도로를 달렸다. 해변에 멈춰 선 네 사람은 사륜 바이크를 타며 해맑게 웃는가 하면, 림보 게임을 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캠핑카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 흥에 겨워 현란한 춤사위를 선보였고, 활동 당시 안무로 합을 맞추기도 했다.

많은 세월이 흐른 만큼 네 사람의 변화된 모습과 또 여전히 간직한 모습 등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 이진은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한편 '캠핑클럽'은 '걸스피릿' '효리네 민박1,2'의 마건영pd가 정승일pd와 공동으로 연출한다. 지난해 민박에 이어 이번엔 캠핑 열풍을 불러일으킬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첫 방송은 7월 14일 오후 9시.

[관련기사]
14년 만에 완전체 핑클, '캠핑클럽' 제작 돌입…캠핑카 타고 전국 여행
성유리 공식입장, 버킷스튜디오와 전속계약…첫 행보는 이효리x옥주현x이진 '캠핑클럽'
아이더, "캠핑도 가볍게 떠나자" 경량 캠핑용품 3종 선보여
미니카라반 vs 폴딩트레일러…이번 여름 우리 가족 캠핑카로 뭐가 좋을까?
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개장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