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6-25 09:52:35  |  수정일 : 2019-06-25 09:57:29.460 기사원문보기
'아이돌물' 상큼한 독소 배출법…"레몬·당류·폴리페놀 시너지 효과"

[이투데이 김일선 기자] '아이돌물' 붓기 빠지는 건강음료



이른바 '아이돌물'이 diy 건강 음료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5일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는 걸그룹 멤버들이 즐겨 마신다는 '아이돌물'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 걸그룹 멤버는 "누구나 아는 유명한 물"이라면서 "이 물을 마시면 붓기가 빠진다"라고 '아이돌물'을 설명했다.

'아이돌물'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물 500밀리리터에 녹차 티백 1개를 넣고, 여기에 설탕 2스푼과 레몬 4분의1 조각을 넣으면 된다. 녹차에 든 폴리페놀 성분이 해독 및 향균에 도움을 주고, 레몬의 비타민c와 당이 만나 부기를 없애는 데 효과를 줄 수 있다.

다만 이런 '아이돌물'도 무분별한 음용은 금물이다. 공복 상태로 마시면 위에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식사 뒤에 먹는 게 현명하다. 여기에 하루 3잔 이내로 음용하고 운동을 병행해야 장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손흥민 엄마 사위? 팬들뿐 아니라 女아이돌까지 “점찍었다"
‘전참시’ 청하 매니저 류진아, 아이돌 외모에 시선 집중…청하 “내가 매니저 될 판”
[포토] 이강인·이광연 포함한 'u-20 대표팀'의 금의환향 현장…아이돌급 환영 인파 '화들짝'
'u-20 월드컵' 축구 대표팀 최민수,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혼혈이야?"
g마켓, 아이돌과 '역조공' 릴레이 이벤트...첫 주자는 '여자친구'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