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6-24 17:05:13  |  수정일 : 2019-06-24 17:07:49.820 기사원문보기
'생활의 달인' 국물떡볶이 달인, 경남 창원 시장서 이름난 특별한 떡볶이 맛의 비법은 이것!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생활의 달인' 국물떡볶이 달인이 창원 한 시장에서 이름난 특별한 떡볶이 맛의 비법을 소개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은둔식달 프로젝트를 통해 경남 창원의 한 시장에서 손님으로 북새통인 국물떡볶이의 달인 강억덕(63·경력 39년) 씨를 만난다.

'생활의 달인' 국물떡볶이 달인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바로 국물 가득한 떡볶이다. 텁텁함 없이 깊고 개운한 맛이 일품이라는 '생활의 달인' 국물떡볶이 달인표 떡볶이는 홍합과 새우, 공개 불가 재료를 우려낸 육수로 진한 중독성을 자랑한다고 한다.

과연 그 비밀은 무엇일까?

최고의 맛을 위해 최상의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는 국물떡볶이 달인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4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생활의 달인' 전설의 떡볶이 달인, 전주서 떡볶이 하나로 30년 전통을 자랑한다는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시래기김밥의 달인, 김밥의 신세계…경기도 과천서 이름난 김밥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경주 횟밥의 달인, 여름철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한다는 특별한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비빔국수의 달인, 서울 노원구 시민들의 발길 붙잡은 특별한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비빔국수, 주머니 걱정은 "no"…매콤하게 느끼는 34년 전통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