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6-17 15:52:14  |  수정일 : 2019-06-17 15:55:51.880 기사원문보기
최불암♥김민자 부부, '동상이몽2' 전격 출연…50년 결혼 생활 비결 공개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배우 최불암, 김민자 부부가 '동상이몽2'를 통해 50년 결혼 생활 비결을 공개한다.

17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최불암에 이어 그의 아내이자 국민 여배우였던 김민자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최불암은 김천 소년교도소에서 안현모, 라이머 부부를 만났다. 최불암은 성년의 날을 맞아 수형자들을 위한 강연을 하고 있었다. 안현모와 라이머는 최불암의 초대로 이곳을 찾았다. 앞서 라이머는 '한국인의 밥상' 애청자임을 밝히며, 최불암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날 안현모와 라이머는 최불암의 아내 김민자와 전화 통화를 하게 됐다. 최불암은 김민자와 통화 후 안현모를 바꿔주었고 이에 김민자는 "'동상이몽'이면 내가 또 빠질 수 없지"라며 tv 출연에 선뜻 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네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이들은 최불암, 김민자 부부가 한때 함께 극단 생활을 했던 국립극단에서 만났다. 최불암은 아내 김민자를 보자마자 옆자리로 가서 찰싹 붙어 쳐다보는 등 지금껏 다른 곳에선 본 적 없는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최불암은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이 더 행복해질 수 있나 생각한다"라고 밝혀 로맨티시스트임을 증명했다.

또한 최불암, 김민자 부부는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했다. 김민자는 결혼 약 50년 만에 최불암도 몰랐던 속마음을 처음 밝히기도 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영된다.

[관련기사]
‘동상이몽’ 안현모, sbs 퇴사 3개월 만에 라이머와 결혼…라이머가 미안한 이유
박효주, '동상이몽2' 출연 후 결혼사진 공개…"'여자 최수종' 별명 얻고 닭발 먹으러 가야지"
‘동상이몽2’ 신동미♥허규, 신혼집 방문에 활짝…“다시 결혼하는 기분”
‘동상이몽’ 윤상현, 메이비 단유 후유증…“피부 처짐으로 스트레스 많아”
‘동상이몽’ 신동미, 허규에 “돈은 내가 벌게”…욕지도 감동 프러포즈까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